FAQ

자주 묻는 질문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뒤로가기
제목

상품이 불량이거나 파손되어 왔다면 어떻게 하나요.

작성자 MEDIAID(ip:)

작성일 2015-05-12

조회 72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상품이 불량이거나 파손되어 온 경우,

고객센터(02-868-6966)[Q&A] 게시판을 이용하여 이에 대한 설명을 써주시면,

상담 후 상품을 재 발송해 드립니다.

간혹 상품 특성상 상품확인이 필요할 경우, 상품수거 후 교환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
영업일 기준으로 일주일정도 소요됩니다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follow us